목회칼럼

HOME > 설교와칼럼new comment > 목회칼럼

연합 수련회 모두 함께 갑시다.

2018.07.15 14:47

관리자 조회 수:44

2018년 전교인 여름 수련회에 사랑하는 수지제일교회 성도님들을 초청합니다. 이번 여름수련회 일정은 85일부터 23일 동안 오랜만에 전 세대 연합으로 수련회를 갖습니다.

성도님들은 잠시 분주한 일상생활을 벗어나서 자연 속에서 쉼을 얻고 교제하고 휴양하는 시간을 갖으며 수련회 기간 동안 공동체 훈련을 통해서 서로를 알아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 하였습니다.

더 나아가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과 시대적 사명을 알고 교회가 나아가는 방향을 알아가며 합심하여 뜨겁게 하나님께 부르짖음으로 성령충만의 은혜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수련회기간 특별한 특강과 즐거움도 준비하였습니다. 특강은 미국에 거주하면서도 한국에서 초대강사로 활동하고 계시며 매우 재미있고 유익한 성경적 강의를 하고 계시는 박수웅 의학박사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강의 내용은 부부에게 꼭 필요한 1아름다운 성 거룩한 성’ 2성경적 자녀교육을 강의해 주십니다.

박수웅 강사님은 가정교회 목자 컨퍼런스에서 특별강사로 여러 차례 모셨던 분이십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할 것입니다.

또한 즐거움도 있어야 합니다. 원코리아 리조트는 전문교관들이 지도하는 출발 드림팀, 서바이벌, 수상올림픽, 캠프파이어, 양궁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옵션(대금지불)으로 의뢰했으니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더운 여름날 집 떠나면 힘들다고 하는데 좋은 일하면서 힘들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보람된 일이 있으면 어려움은 어려움이 아닙니다. 교회가 전교인 연합수련회라고 해서 1년 계획을 수립하고 진행하는 것이니 모두가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먹고 교제하다보면 전에 없던 정도 생기고 깊은 교제권 안으로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등록을 속히 약속해 주셔야 방배정과 조편성이 이뤄집니다.

참고 :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코리아 리조트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사면 방하로 365-63

홈페이지 주소 : http://wonkorea.co.kr/-1/main.htm

참가비 :  배복식 목녀에게 납부해 주세요.

(회비는 청장년 7만원, 중고 5만원, 주일학생 3만원, 미취학 없음)



(16863)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91-11(상현동) / Tel : (031)263-4002, 4021 Fax : 262-9912 / Pastor's E-mail : pkn5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