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지난 주간에 우연히 글을 읽다가 재미있는 그러면서도 한 번은 해 보고 싶은 기도문이 있기에 자세히 읽어보았습니다. 그 기도문은 좀 엉성한 것 같고 어색해 보였지만 뭔가 끌리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면 어둠의 세력이 그 사람에게서 떠난다는 복음의 메시지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읽어보시고 문장을 따라서 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우리가 기도할 때에 어둠의 세력은 벌벌 떨 것입니다.

, 그 사람의 사진이나 이름을 생각하면서 기도할 수도 있답니다. 기도할 때 먼저, 예수님의 권위를 가지고 확신의 찬 목소리로, 예수의 흘리신 피와 이름으로 마귀를 쫓아내고 그리고 나서 그 사람의 삶과 영과 몸과 혼에 예수님의 보혈의 피를 의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기도를 추천하는데요,

하늘에 계신 하나님아버지! 사랑하는 ( )의 삶에 하나님의 은총을 간구합니다. 하나님의 아들 주 예수님이 ( )를 포함한 우리 모두를 위해 피흘려 죽으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와 자비로 ( )가 구원받기를 간구합니다.

사탄 마귀야, 나는 예수의 이름으로 너를 ( )에게서 내쫓는다. 너는 ( )에게 있을 곳이 없다. ( )의 마음과 몸과 혼을 포함한 ( )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나오너라. 예수님의 피를 선포한다. 지금 당장 ( )에게서 나올지어다.

하나님 아버지여, 간구하오니, ( )를 하나님 아버지께로 인도하여주소서, ( )의 삶에 하나님의 은총을 간구합니다.

이 모든 것을 예수님의 존귀한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 쉽고 간결한 기도지만 엄청난 파워가 있을 것입니다. 할렐루야!